Board

게시글 관리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인생최고의 바디 오일
작성자 이은주 (ip:)
  • 평점 5점  

베이지크를 처음 사용하게 된것은 페이스 오일부터였어요. 사실 오일은 겨울에만 쓰는것, 건조할때만 쓰는것이라고 생각했었거든요. 이번여름 유난히 비가 많이 오면서 제 피부에 생각지도 않은 알러지가 생기기 시작했어요. 그것도 온몸과 얼굴에 두드레기처럼 알러지가 올라와서 제품을 함부로 쓰기가 무서울 정도 였어요.
혹시 제품을 순한것을 써야하나 싶어여름이라 안쓰고 있던 페이스오일을 썼는데 하루밤사이 피부가 어느정도 진정되는것을 경험할수 있었어요. 그래서 혹시 하고 베이지크의 바디오일도 구매해서 사용해보았는데 .. 얼굴과 달리 두드러기가 심했던 바디의 경우 오일을 사용후 역시 가려움증이나 붉게 올라왔던 두드러기가 가라앉는것을 느낄수 있었어요. 물론 피부과 처방으로 약도 먹긴했지만 , 이런 알러지가 가라앉으면서 생기는 건조함은 어떤 제품을 발라도 해결이 안됬는데 리플레니싱 바디오일은 피부 진정과 보습을 동시해 해결해준 너무 고마운 제품이었어요. 혹시 피부건조나 알러지 땜에 고생하시는분이 있다면 비건 오일, 특히 베이지크 바디 오일을 써보시라고 자신있게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패키지 역시 너무 예쁘고 고급스럽습니다. 이번 추석때 지인들 선물로 또 장만해야겠습니다.
첨부파일 42F06729-7A62-43AD-AB52-5A37C6F80CED.jpe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