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

게시글 관리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사악-스며드는 부드러움
작성자 최시완 (ip:)
  • 평점 5점  

저는 디저트를 만드는 일을 하고 있어요. 그러다보니 고무장갑없이 설거지를 하는 일도 잦고 위생장갑을 끼고 오래일을 하다보면 안에 물기나 땀이 차서 퉁퉁 불기도 하고 손이 많이 혹사당해 주부습진이 심하게 주기적으로 와요. 그래서 잠깐 쉬는동안에는 핸드크림을 사용하곤 했는데 천연브랜드 제품을 사용해도 끈적이거나 미끄덩거려서 무언갈 만지기가 꺼려지더라구요. 게다가 요리를 하다보니 더욱 향이나 흡수에 민감하더라구요. 정말 많이 검색하고 찾아보고 하다가 우연히 요 브랜드를 알게됬어요. 정말 우연히.. 써봐야 맞는지 알테니 다른 제품도 작은 용량으로 구매하며 함께 주문해서 오자마자 사용해봤는데….. 

와우 끈적임 미끄덩 없이 사악- 흡수되고 언제 발랐나 싶을 만큼 흡수가 금방인데 그렇다고 건조하거나 하지 않아요. 벨벳을 한겹 입혀논것 마냥 정말 보들보들해요!!! 향도 은은해서 맨손으로 무얼 만져도 부담스럽지 않아요. 힝 요 제품 지인들에게 선물도 하고싶네요. 좋은 브랜드를 알아서 너무 행복해요!!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0C3444B0-13EA-460F-9D6D-67C1F2CEF197.jpe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